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처음부터생기있는보더콜리
사랑니 발치하고 잇몸치료가 필요해 보인다고 치료를 받았는데 왜 잇몸치료를 하는지 궁금해요. 잇몸치료를 하면 어떤 부분이 개선되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석민 치과의사
치과의원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잇몸치료를 통해 잇몸 내부의 염증과 치석을 제거하여 잇몸 상태를 개선시키는 겁니다. 염증이 있는 상태에서는 잇몸이 붓고, 아프고, 피가나거나 잇몸뼈가 흡수될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61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