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잇몸치료를 하는 이유가 뭔지 궁금해요.

사랑니 발치하고 잇몸치료가 필요해 보인다고 치료를 받았는데 왜 잇몸치료를 하는지 궁금해요. 잇몸치료를 하면 어떤 부분이 개선되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잇몸치료를 통해 잇몸 내부의 염증과 치석을 제거하여 잇몸 상태를 개선시키는 겁니다. 염증이 있는 상태에서는 잇몸이 붓고, 아프고, 피가나거나 잇몸뼈가 흡수될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6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