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회사차 운행중 외제차와 접촉사고 냈어요
저희 회사는 신차가 나오면 테스트하는 회사예요.지난주에 회사차 시승 테스트 하다가 앞차 비켜주다가 뒷차 외제차 접촉 사고로 외제차 라이트 파손 시켰는데 수리비 1000만원 나왔어요.테스트차량이라 보험 안들어 있구요.회사 자체 보험은 들어 있는듯 한데 혹시 저에게 회사에서 수리비 청구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저희 회사는 신차가 나오면 테스트하는 회사예요.지난주에 회사차 시승 테스트 하다가 앞차 비켜주다가 뒷차 외제차 접촉 사고로 외제차 라이트 파손 시켰는데 수리비 1000만원 나왔어요.테스트차량이라 보험 안들어 있구요.회사 자체 보험은 들어 있는듯 한데 혹시 저에게 회사에서 수리비 청구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