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다들 라면 끓이실때 어떤 순서로 하시나요?
그냥 오늘 친구집에서 라면을 끓여먹는데 갑자기 진지토킹이 되어버려서 여러분은 어떤 순서로 끓이시는지 궁금합니다 ㅋㅋ 저는 물이 끓기전 스프를 넣고 끓으면 면을 넣고 한친구는 한번에 다 넣고 한친구는 물이 끓으면 재료를 다 넣는다는데 저는 물 끓을때 스프 넣으면 스프가 붙어서 다 안떨어져서 이렇게 끓이는데 어떻게 끓이시나용 ㅋㅋ
생활
그냥 오늘 친구집에서 라면을 끓여먹는데 갑자기 진지토킹이 되어버려서 여러분은 어떤 순서로 끓이시는지 궁금합니다 ㅋㅋ 저는 물이 끓기전 스프를 넣고 끓으면 면을 넣고 한친구는 한번에 다 넣고 한친구는 물이 끓으면 재료를 다 넣는다는데 저는 물 끓을때 스프 넣으면 스프가 붙어서 다 안떨어져서 이렇게 끓이는데 어떻게 끓이시나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