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년월일 정정이 형제들 상관없이 본인만 가능할까요?

원래는 1970년7월15일 생인데 등록부에1972년1월5일로 되어 있어서 몇년 전에 정정 신청을 했다가 기각되었습니다

언니도 4년이 줄어서 71년생 1월로 되어있습니다

저만 70년생으로 수정이 가능할까요? 사회생활이 참 힘드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형제자매에 관계없이 본인이 정정을 신청하는 것은 가능하나 앞서 기각당한 부분이라면 증거자료를 보강하지 않는 이상 현실적으로 어려워 보입니다. 이상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7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