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완전끈질긴멜론
채택률 높음
입사번복 할때 뭐라고해야할까요..?
경력 이직 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
어제 (금) 업체 한군데서 최종합격 연락을 받았구요, 월요일까지 입사여부 회신달라고 하셨습니다.(입사예정일은 1주뒤인 7월6일)
다음주 월/화에 면접이 각각 두 업체에 잡혀있고, 지금 합격한 곳보다 훨씬 더 가고 싶은 곳들입니다.이럴경우 입사한다고 했다가, 이후면접본곳들 합격하면 이후에 번복해도될까요..?
제일 걱정인것은 지금합격한곳 출근해서 계약서 작성 하고 이후 다른곳 합격소식을 듣고 번복하게되는 상황입니다 ㅠㅠ 괜찮을까요?
입사일을 미뤄달라고할까고민중입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