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알티스
계란후라이와 계란찜.. 날계란 이 세개는 방법만 틀릴뿐이지 영양가는 동일한가요?
요리 방법에 따라 영양가가 조금씩 변경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계란의 경우 조리방법에 따른 영양성분 차이는 조금 있을 수 있지만 크지않을것으로 예상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동일합니다.
차이가 있다고 하면 단백질 변성에 따른 식감의 차이랍니다.
수분도 차이가 있어
중량당은 차이가 있지만
1개당 차이는 거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