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집에있는아내 용돈을 얼마나줘야할까요?
가정주부인 아내 에게 월150을 줍니다. 식비와용돈으로요. 그게혹시 작은가요?
집에서 나오는 경비와 학원비,집대출은 내가부담하고있구요.
집에 있으면 스트레스라고 해서 일하라니 싫다하고 모임에만 나갑니다.
150안주면 집나간다고... 작은애가 중1 여자애인데..
그돈을주면 대출해서 살아야합니다.
자기는 누리고싶지 힘든일은 안하고싶다고..말이 통하질않아요.
고민상담
가정주부인 아내 에게 월150을 줍니다. 식비와용돈으로요. 그게혹시 작은가요?
집에서 나오는 경비와 학원비,집대출은 내가부담하고있구요.
집에 있으면 스트레스라고 해서 일하라니 싫다하고 모임에만 나갑니다.
150안주면 집나간다고... 작은애가 중1 여자애인데..
그돈을주면 대출해서 살아야합니다.
자기는 누리고싶지 힘든일은 안하고싶다고..말이 통하질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