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토지 주택공사 관련 질문 합니다 ,,,
LH가 임대아파트 사업을 하면서 얻는 베네핏이 (부수적인것 다포함 해서) 많을까요 ? 아님 스포츠 사업에 후원하듯이 기업이 홍보의 수단 ? 정도 인가요 ? 득과 실 차원 으로 봤을때 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LH가 임대아파트 사업을 하면서 얻는 베네핏이 (부수적인것 다포함 해서) 많을까요 ? 아님 스포츠 사업에 후원하듯이 기업이 홍보의 수단 ? 정도 인가요 ? 득과 실 차원 으로 봤을때 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