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일찍 안올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요즘에 제가 자야지 자야지하면서 자꾸 일찍 잠을 안자게 되네요

자기 전에 핸드폰보다가 잠이 꺠거나 그래요

이렇게 잠이 일찍 안오면 다음날에 고생을 하게 되는데요 ㅠㅠ

이렇게 잠이 일찍 오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잠을 좀 일찍 자고 싶은데 어려워요

나중에 후회하고요

후회좀 안하고 싶은데 말이죠 ㅠㅠ

잠이 일찍 안올때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잠을 일찍 주무시려면 주무시기 전에 핸드폰을 보시면 안됩니다. 핸드폰 사용은 수면을 방해 합니다. 일찍 자기 의해서는 편안한 상태에서 안정된 자세를 유지하고 잡생각을 하지 않고 잠에 집중 하신다면 일찍 주무실수 있을 겁니다.

  • 저녁에 가벼운 운동을 해보세요

    그리고 너무 늦게 음식 드시지 마시구요

    잠자는 환경도 중요하기 때문에

    불도 다 끄시고 시끄러운것도 다 조용하게 해두시면 좋아요

    그리고 핸드폰은 자기 1시간 이전에 보지 마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