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올리브유는 좋은 기름 인가요?????
다이어트를 할때도 기름을 먹어야 하잖아 요 계란 고기 등 구울때 필요한 데 식용유로 하기에 는 다이어트에 안좋을꺼 같은 데 올리브유 는 괜찮은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올리브유는 단일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심장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항산화제와 비타민E도 포함되어있어 염증을 줄이고 세포 손상을 방지하는데 기여합니다.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