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직장내 괴롭힘 신고함으로써 달라지는점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요즘 문제가 되고있는 직장내 괴롭힘 에 대한 사전교육을 듣고는 있는데... 과연 직장내에서 직장내괴롭힘을 신고한다고해서 달라지는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신고를 한다고해도 사내에서 해결이 원칙이라고 들었는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요즘 문제가 되고있는 직장내 괴롭힘 에 대한 사전교육을 듣고는 있는데... 과연 직장내에서 직장내괴롭힘을 신고한다고해서 달라지는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신고를 한다고해도 사내에서 해결이 원칙이라고 들었는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