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기분이 좋거나 혹은 컨디션이 좋은 날에는 술을 마셔도 잘 취하지 않을까요?
어제 오랫만에 고등학교 친구를 만나 식사를 하면서 술도 한잔 했는데 세명이서 소주 10병은 마신것 가아요. 오랫만에 친구들을 만나 기분이 좋았고 어제는 특히 컨디션도 좋아서 그런지 술이 취하지 않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났는데도 멀쩡하네요. 혹시 기분이 좋거나 컨디션이 좋은날에 술을 많이 마셔도 잘 취하지 않는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