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시야에 물 들어간 것처럼 흐린 부분 생기는 현상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일상생활을 하다가 어제부턴가 가끔씩 저희가 눈물 흘릴 때 시야가 안보이는 느낌과 비슷하게
눈에 물이 낀 것마냥 흐려지는 경우가 생겼어요
시력 저하도 좀 진행된 거 같고요(이건 안경을 오래 안바꾸어서 지금 시력과 안맞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근데 그게 조금 오래 지속 되다가도 또 괜찮아져요 지금도 또 괜찮아진 상태라 안과를 가서 설명드리기가 애매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됩니다
눈에 큰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까 많이 걱정이 되네요
일단 최근에 학교 과제를 하면서 잠을 제대로 못 잔 부분도 있고 평소에 폰을 많이 사용한다는 것도 혹시 연관이 될까봐 적어둡니다
전문가분들 의견이 필요해서 질문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