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알바인데 주휴수당 잘 아시는분 계실까요?
주 5일 근무고 아침 8시부터 오후 5시까지에요.
아웃소싱 통해서 일하는중인데 근로계약서 쓸때
출근전이라 바빠서 자세히 안읽었거든요.
3.3% 안떼는데 근로계약서에 주휴수당 지급 안된다고
적혀있으면 못받는건가요?
지피티는 계약서 상관없이 받을수 있다는데
지피티 말은 100% 믿을수가 없어서요.
알바도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업체에 물어보기가
좀 껄끄러운데 혹시 잘 아시는분 계신가여?
고용·노동
주 5일 근무고 아침 8시부터 오후 5시까지에요.
아웃소싱 통해서 일하는중인데 근로계약서 쓸때
출근전이라 바빠서 자세히 안읽었거든요.
3.3% 안떼는데 근로계약서에 주휴수당 지급 안된다고
적혀있으면 못받는건가요?
지피티는 계약서 상관없이 받을수 있다는데
지피티 말은 100% 믿을수가 없어서요.
알바도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업체에 물어보기가
좀 껄끄러운데 혹시 잘 아시는분 계신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