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예적금 금리가 높아지며 갈아타기라고 하는데 무엇인가요?
예적금 금리가 높아지며 갈아타기라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그냥 해약하고 다시 가입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3개월정도 남은 1년 예적금은 그냥 하는게 나을 것 같기도 한데 갈아타기가 무슨 의미가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예적금 금리가 높아지며 갈아타기라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그냥 해약하고 다시 가입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3개월정도 남은 1년 예적금은 그냥 하는게 나을 것 같기도 한데 갈아타기가 무슨 의미가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