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현재도우수한닥스훈트
라면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을까요? 전 지금 멸치 액젓 넣고 계란도 넣으면서 먹는데 뭔가 좀 라면에서 깊은 맛을 느끼고 싶네요. 간단하게 할수있는 방법들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갈수록영특한파전
1. 다진 마늘 반 스푼 넣기
국물 맛이 훨씬 진해지고 감칠맛이 살아납니다.
2. 대파 듬뿍 넣기
파기름 향이 나면서 라면집 느낌이 납니다.
3. 치즈 한 장 넣기
국물이 부드럽고 진해집니다.
4. 후추 약간 뿌리기
칼칼한 맛과 풍미가 더해집니다.
5. 콩나물 넣기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 맛이 납니다.
6. 참기름 몇 방울 넣기
고소한 향이 올라와 풍미가 좋아집니다.
7. 계란은 마지막에 넣기
국물이 탁해지는 걸 줄이고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8. 물을 정량보다 30~50ml 정도 적게 넣기
국물 맛이 더 진해집니다.
개인적으로는 멸치액젓 + 다진 마늘 + 대파 조합이 간단하면서도 깊은 맛이 가장 잘 나는 편입니다.
응원하기
우리집곰인형
전 무조건 라면엔 고춧가루... 그리고 새우랑 오징어 넣어서 같이 끓여서 해물라면처럼 먹는데
친구는 뭐 면만 따로 볶고 그리고 나서 물 붓고 스프넣고 그리고 청량고추 넣고 끓여서 먹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