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방사선치료후 부위가 단단하고 붓고열나는증상은 ?
성별
여성
나이대
60
기저질환
유방암수술후
엄마가 70대이십니다 유방암 부분절개수술후 방사선치료만하였는데 치료끝난지 6개월지났는데 수술부위가 단단하고 많이붓고 뜨겁습니다 이런 증상이 언제쯤 없어질까요? 수술안한 부위는 차갑고 좌우가 온도차가힘하네요 많이 아프다고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60
기저질환
유방암수술후
엄마가 70대이십니다 유방암 부분절개수술후 방사선치료만하였는데 치료끝난지 6개월지났는데 수술부위가 단단하고 많이붓고 뜨겁습니다 이런 증상이 언제쯤 없어질까요? 수술안한 부위는 차갑고 좌우가 온도차가힘하네요 많이 아프다고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