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2차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은?(특고 프리랜서)동사무소?
2차 재난지원금은 신청을 동사무소 가서 신청하나요?
아니면 고용복지센터 가야하나요?
대리기사인경우 이동노동자 복지센터로 가야하나요,
어디로가서 신청하나요? 아니면 신청 않해도
받을수 있는건가요?
고용·노동
2차 재난지원금은 신청을 동사무소 가서 신청하나요?
아니면 고용복지센터 가야하나요?
대리기사인경우 이동노동자 복지센터로 가야하나요,
어디로가서 신청하나요? 아니면 신청 않해도
받을수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