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더운 날씨에 지친 몸을 회복시키는 음식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쉽게 지치는 요즘, 보양식이 아니더라도 일상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중 더위로 지친 몸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름철 지친 몸을 회복시키기 위해 수박, 오이, 요거트, 냉면, 과일 샐러드, 미역국, 두부, 국수, 아보카도, 레몬수와 같은 수분과 영양이 풍부한 간편한 음식을 섭취하면 탈수를 예방하고 에너지를 보충하며,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효과적입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여름철 지친 몸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수박, 오이, 요거트 등이 있어요
저는 콩국수와 족발 등을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