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눈물이 많아졌어요 왜이렁까요?
전에는 이정도가 아니었는데
지금은 티비보며 울구 결혼식가면 오열하고
남자친구랑 조금만 다퉈도 눈물나고 ㅠ
진짜 제가 느껴도 이상할정도로요
지금삼십대고 이런지 오년된것 같아요
감수성이 단지 많아진것뿐 일까요?
정말 심각하게 울컥해요 자꾸 ㅠㅠㅠㅠ
고민상담
전에는 이정도가 아니었는데
지금은 티비보며 울구 결혼식가면 오열하고
남자친구랑 조금만 다퉈도 눈물나고 ㅠ
진짜 제가 느껴도 이상할정도로요
지금삼십대고 이런지 오년된것 같아요
감수성이 단지 많아진것뿐 일까요?
정말 심각하게 울컥해요 자꾸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