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거창한레오파드265
채택률 높음
일터에 직원들의 동의없이 감시카메라가 설치되었다면 위법인가요?
안녕하세요 직장 내 일터에 직원들이 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감시카메라를 설치할 경우 직원들의 동의가 없이 설치를 하면 위법인 것인지 알고싶습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법률
거창한레오파드265
안녕하세요 직장 내 일터에 직원들이 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감시카메라를 설치할 경우 직원들의 동의가 없이 설치를 하면 위법인 것인지 알고싶습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