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관잉진료로 진료확인서 엑스레이 요청시 병원 측에서 계속 피하고 있습니다

관잉진료로 진료확인서 엑스레이 요청시 병원 측에서

계속 피하고 있습니다.

고소할 예정인데 대체 방법이 알고 싶네요..

시간은 점 오래됐지만 치아 치료하면서 멀쩡한 치아 신경을 다 죽인걸 알았어요.형사고소 생각중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형사고소 후 수사기관을 통해 그 자료를 확보하거나,

    민사소송을 고려중이라면 해당 진료기록부나 엑스레이 검진 결과에 대해서 증거보전 신청을 하여 확보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