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전원주택사는데 정말 반려견은 자격 있는 사람만 키웠으면 하네요 ,
자기가 키우는 갸도 컨트롤 못하고 배변도 길에다가 …
치우지도 않는 개주들 너무 민폐여요
잎 집에 진도 믹스견 같은데 어찌나 불쌍한지
산책도 안 시키고 좁은 뒷 마당에 가둬두니
얼마나 스트레스 겠어여
밤이면 산 짐승 , 들고양이 를 향해 한 번 짖으면 ㅠㅠ
정말 스트레스죠 !
주인이랑 알고 지내는 사이니 뭐라 말도 못하고
그런데 자기는 잘 키우고 있는 줄 아니까 ㅠㅠ
닭소리도 만만치 않습니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