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그럭저럭확신하는부자
채택률 높음
조선은 중국 속국인데 왜 아니라고 ..
속국 아니라고 역사왜곡 하며 우기는 이유가 뭔가요
조선은 중국 속국인데 왜 지금와서 자존심 가고 아니다고 우기나요
사실은 사실대로 인정을 해야 하는게 아닌가여
지금 와서 자존심 상한다고 중국 속국인걸 아니라고 하고
조공국이자 속국 아니라고 하는건 너무 구차하구 비루한 일이 아닌가요
조선이 중국 속국인게 아니다 하는게 역사 왜곡인데
왜 조선이 중국 속국이다 하는걸 역사 왜곡이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