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고등학교 과학 선택과목이 고민이에요
안녕하세요 중3 학생입니다. 고등학교에 들어가면 선택과목이라는게 존재하잖아요 근데 저는 과학 분야해서 생명과학쪽을 너무 듣고싶습니다. 지구나 화학은 너무 어렵고 흥미도 없는데 생명과학은 정말 재밌고 이해도 잘되더라고요 그런데 한 영상에서 의대쪽으로 빠질거 아니면 생명고르지 말라는 영상을 봤어요 일단 제 성적에 메디컬쪽은 당연히 무리여서 갈 생각이 없었는데 생명을 선택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어요 일단 현재 석차는 256명 중 88?정도로 알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