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거꾸로 식사법을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야채가 있는데 다 조미된 식단이라면요.?
안녕하세요!! 거꾸로 식사법을 통해 제 체질과 다이어트를 해보고 싶은 사람입니다.
그런데 거꾸로식사법에는 야채부터 먹고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먹는거라고 하던데요, 야채가 다 조미된 수준이라면 어찌 먹을 수 있는 것일까요.? 그리고 단백질이 없는 상태라면 탄수화물을 바로 먹어야 하는 부분인가요.?
이렇게 거꾸로 식사법으로 식사를 한다면 혈당스파이크와 같은 인슐린 자극을 시키지 않는 행동을 하게
되는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좋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조미된 야채를 먹을 때는 가능한 소금이나 설탕을 적게 넣는게 좋아요
단백질이 없는 상태에서는 탄수화물 섭취를 피하고 야채와 단백질을 먼저 먹는 것이 바람직해요
거꿀로 식사법ㅇ은 혈당 스파이크를 줄이는 데 도움으 되며, 인슐린 자극을 최소화 할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