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아는지인이랑 반씩내기로하고 술을 마셨는데 돈을 안줘요
아는지인이랑 주점에서 술을마시고 반반씩 내기로 하고 술을마셨습니다 120만원 이나와서 우선 먼저계산하고 나중에 준다고 해서 알았다고 했는대요 지금까지 안주네요 법적우로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아니면 같이 술마시고 반씩 내는건 받을수 없는건가요??상세하게 알려주세요 법으로 할려구요
법률
아는지인이랑 주점에서 술을마시고 반반씩 내기로 하고 술을마셨습니다 120만원 이나와서 우선 먼저계산하고 나중에 준다고 해서 알았다고 했는대요 지금까지 안주네요 법적우로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아니면 같이 술마시고 반씩 내는건 받을수 없는건가요??상세하게 알려주세요 법으로 할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