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아이들 이유식은 언제쯤 시작하면 좋을까요?
갓난아이들 분유에서 이유식으로 넘어가려고 하는데요.
보통 몇개월부터 넘어가시나요?
언제부터 시도해보면 좋은지 고민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는 6개월 이후부터 이유식을 넘어가는데요
이는 아이들 마다 차이가 있으니 천천히 아이의 흐름에 맞춰서 움직여 주세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아기의 개인차에 따라 1-2개월 정도는 차이를 보일 수 있으나,
평균적으로 따져봤을 때 월령으로 구분해보면 초기 이유식은 4~6개월, 중기 이유식은 6~8개월, 후기 이유식은 9~12개월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