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은근히 무시하는 친구 몇명과 손절했는데 그후에 자기들끼리도 만나지도 않고 와해됐더라고요.그래서 궁금한게 이런 시기와 질투가많은 친구 그룹들은 서로끼리도우정이 오래못가나요?

저를 은근히 무시하는 친구 몇명과 손절했는데 그후에 자기들끼리도 만나지도 않고 와해됐더라고요.그래서 궁금한게 이런 시기와 질투가많은 친구 그룹들은 서로끼리도우정이 오래못가나요? 속시원하네요.

제가 이상한사람이 아니겠죠.

하도 비정상적이고 건강하지못한 사람들 사이에 있으니까 제가 비정상적으로 변하는것 같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무래도 남을 은근히 무시하는 사람들은 쉽게 와해가 된다고하더라구요

    비정상적인 사람들 사이에있으면 당연히 자기도 비정상적으로 변하게되죠

    그런 사람들은 우정이 쉽게 와해된다고하니 속이 시원한것같습니다

    오늘도 힘내시고 화이팅하시기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 안녕하세여 빨리걷는 거북이 입니다

    보통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란 신뢰를 바탕으로 형성됩니다.

    믿을만한 사람의 경우 함께 오래가게되지만

    믿지못할 사람은 점차 거리가 멀어져 이별을 하게되지요.

    보통 타인을 헐뜯고 비방하는 모습을 본다면 그 사람이 내가 이곳에 없다면,

    나에 대해서도 저렇게 말하지 않을까? 라는생각을 가지기 마련입니다.

    그로인해 그에 대한 신뢰가 떨어지게 되지요.

    그래서 남을 비방하고 헐뜯는 사람의 경우 주변에 근야 가볍게 만나는 이는 많을지라도

    진실되게 신뢰감을 가지고 서로를 의지하는 이들이 별로 없는 편이지요.

    즉, 남을 헐뜯고 비방하는 사람들이 많은 무리라면 당연스레

    그 곳을 떠나게 되는것이 정상입니다.

  • 서로를 믿어주는 사람들끼리 오래 가는거지

    시기하고 질투하는 사람들끼리는 오래가지 못합니다.

    서로를 못믿어서 스스로 와해되게 되있어요

    질문자님 일 때문이 아니었어도

    언젠가는 와해됐을 겁니다.

  • 당연하죠.

    시기 질투가 가득한 관계는 결코 오래 이어질 수 없습니다. 정확한 앞뒤 상황은 모르지만, 질문자님을 무시하는 사람들은 좋은 사람은 아닌 것 같네요.

    그런 사람들 사이에 있느라 고생하셨어요.

  • 당연히 오래 못가죠 시기와 질투가 있는 친구무리는 서로 뒤에서 열심히 까내리고 눈치주다가 관계가 끝나더라구요!!

    작성자님 무시하는 친구 빠르게 손절치신거 정말 잘하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