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저를 은근히 무시하는 친구 몇명과 손절했는데 그후에 자기들끼리도 만나지도 않고 와해됐더라고요.그래서 궁금한게 이런 시기와 질투가많은 친구 그룹들은 서로끼리도우정이 오래못가나요?
저를 은근히 무시하는 친구 몇명과 손절했는데 그후에 자기들끼리도 만나지도 않고 와해됐더라고요.그래서 궁금한게 이런 시기와 질투가많은 친구 그룹들은 서로끼리도우정이 오래못가나요? 속시원하네요.
제가 이상한사람이 아니겠죠.
하도 비정상적이고 건강하지못한 사람들 사이에 있으니까 제가 비정상적으로 변하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