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지혜로운늑대189
지혜로운늑대18921.12.17
제가 살이 잘안찌는데 어떤식단을 해야 살이좀 붙을까요?
많이 먹는다고 먹는데 살이 안쪄서 고민입니다. 야식도 많이 먹고 운동하는 식단을 먹어도 살이 잘 찌지 않네요. 그래서 운동도 해보고 이것저것 많이 해봤지만 생각처럼 되지 않네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9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살을 찌기 위해서는 식사량을 늘리거나 비율을 조정하기 보다는 식사횟수를 3회에서 4회로 늘리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식사횟수를 4회로 늘리는게 어렵다면 운동이 끝나고 30분 안으로 400칼로리 정도의 간식을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