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작인데요 기력보충에 좋은 보양식 추천해주세요

여름 시작인데요 기력보충에 좋은 보양식 추천해주세요

무엇을 먹으면 이 무더위를 잘 이겨낼까요

집에서 만들수 있는 요리면 더욱 좋을꺼같아요

집에서 만들수 없는 요리도 아시는거있음 부탁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여름에는 땀과 더운 날씨로 기운이 떨어지는게 맞습니다.

    그래서 몸보신 하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추어탕을 여름에 드시길 권합니다.

    추어탕은 사서 드셔야 할듯 합니다.

    장어는 사와서 집에서 구워드셔도 될 듯 합니다.

    또한 삼계탕 추천드립니다.

    삼계탕은 인삼이나 대추 밤 엄나무 등을 사와서 집에서 요리해 드셔도 좋습니다

    압력솥에 재료 넣고 30분만 푹 끓여서 드시면 너무 부드러운 삼계탕이 될 듯 합니다.

    좋은 음식 많이 드시고 여름 잘 나시길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질문의 답변을 드리자면 여름을 잘 보낼수 있는 좋은 보양식은 삼계탕 개고기 장어등이 있습니다 스테미너의 좋고 맛도 좋은 음식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좋은것은 사골이 있습니다.

  • 여름 보양식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삼계탕이네요~! 거의 호불호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닐까요? 이왕이면 누룽지삼계탕으로 추천드려요~! 짱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