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에 하는 선거에 대해 알려주세요.

어떤 사람 뽑는건지랑 시의원도 있었던거같은데 원래 시의원도 선거로 뽑았던건가요? 뽑아본적이 없었던거 같은데 생소하네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6월3일에는 광역,기초단체장을 뽑습니다.

    그리고,광역,기초의원을 뽑습니다.

    사는 곳이 군지역이라면요,

    도의원,군의원을 뽑아요.

    시의원은 시에 살아야 뽑고요,

    군지역에서 사시면 도의원과 군의원을 뽑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