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붓기 빼기에 좋은 음식 및 차 종류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34세 남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즘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 엄청 많이 붓는데, 이게 저녁까지 잘 안빠지네요..
먹는게 문제인지 술 담배가 문제인지 잘 모르겠지만.. 붓기 빼는데 좋은 음식 및 차 종류 또는 간단한 마시지방법 등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얼굴 붓기를 완화할 수 있는 음식으로는 칼륨함량이 높은 바나나 아보카도 등이있으며 팥차가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