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엉뚱한두루미2025
채택률 높음
신생아가 새벽에 너무 보채고 울어요
오전,오후5시까지 계속자고 5시부터 깨어있다가 도중에 또잡니다.애가 자게끔 목욕은 10시정도에씻기구요
목욕후 잘자다가 새벽1시쯤 수유후 재우면 2시부터 잠을안잡니다. 아침7시까지안자고 보채는데 혹시 아기잘재울수있는방법이 있을까요?
육아
엉뚱한두루미2025
오전,오후5시까지 계속자고 5시부터 깨어있다가 도중에 또잡니다.애가 자게끔 목욕은 10시정도에씻기구요
목욕후 잘자다가 새벽1시쯤 수유후 재우면 2시부터 잠을안잡니다. 아침7시까지안자고 보채는데 혹시 아기잘재울수있는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