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기 개월수 궁금증 문의드립니다. 나이 계산
31개월 된 아기를 2살이라고 하나요? 3살이라고 말하고 다니나요?
지인은 3살이라고 말하는데 정확한 표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아기는 27~31개월에서 말이 조금 느린 아이들은 보통
36개월부터 말이 좀 터지나요?
*또래 보다 조금 늦습니다 ( 싫어 / 엄마 / 아빠 / oo 할게 )
구사는 가능한데 문자 이어가는거 다른 아기보다 단어 말하는게
늦는편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31개월 된 아기를 2살이라고 하나요? 3살이라고 말하고 다니나요?
지인은 3살이라고 말하는데 정확한 표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아기는 27~31개월에서 말이 조금 느린 아이들은 보통
36개월부터 말이 좀 터지나요?
*또래 보다 조금 늦습니다 ( 싫어 / 엄마 / 아빠 / oo 할게 )
구사는 가능한데 문자 이어가는거 다른 아기보다 단어 말하는게
늦는편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