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정말탐구하는돈가스
우리가 살다보면 나이를 먹는다고 느낄 때가 있습니다. 뇌 기준으로 언제부터 나이 먹는다고 느끼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특정 년도부터 시작하는 것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귀한꽃게64
안녕하세요.
40대 남자입니다.
주변에서 들어보면 40대가 되면서 부터 조금씩 조금씩 달라지는게 느껴 진다고 하고 저도 그렇습니다.
그래서 40대 부터 그런듯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