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코딩밖에모르는바보
늦은퇴근 저녁식단 어떻게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우선, 저는 7시퇴근 후 집에 도착하면 8시가 넘는 시간에 도착을 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식단과 변경하려고 하는 식단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퇴근이 늦어 밥과 운동시간이 너무 애메하네요..
[전체 식단]
아침: 닭가슴살 100g, 단백질쉐이크 한잔
점심 : 밥 100~150g, 닭가슴살 100g, 샐러드 8~90g
저녁 : 닭가슴살 200g, 우유 한잔
운동후 : 단백질쉐이크 한잔
[현재]
회사에서 6시쯤 닭가슴살 200g(두봉지)를 먹고 퇴근 이후 바로 헬스장가서 운동을 하고 단백질쉐이크 한잔으로 하루가 마무리됩니다.
[변경]
운동 이후 늦은 저녁식사(닭가슴살 100g + 밥 100g)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전체적으로 건강한 식단과 운동을 하시는것 같아요
여기서 조금더 도움 될만한거는
영양제를 챙겨서 드세요
비타민 및 멀티 비타민 영양제가 부족해 보입니다.
그리고 오메가 지방산도 부족할것 같아요
이는 저렴한 영양제로 챙겨서 드시는것을 추천 드려요
아침에 비타민제
저녁에 오메가3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