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수타면과 기계면이 식감상 어떤 차이가 있나요?
보통은 수타면을 더 높게 쳐 주더라구요. 이유가 수타면이 기계면에 비해서 어떤 좋은 점이 있어서인가요? 저는 수타면과 기계면이 그다지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아서 궁금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보통은 수타면을 더 높게 쳐 주더라구요. 이유가 수타면이 기계면에 비해서 어떤 좋은 점이 있어서인가요? 저는 수타면과 기계면이 그다지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아서 궁금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