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신박한까마귀
식품의 소비기한과 유통기한은 같은 뜻을 가지고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온화한돌고래유니파파입니다.
식품의 소비기한과 유통기한은 같은 뜻을 가지고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유통기한은 말그대로 시장에서 유통이 가능한 기간,
소비기한은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는 기간을 말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정확히는 다른 뜻을 가지는 건데요
실재로는 같은 의미로 아직은 사용하고 있어요 (아직까지는요)
정부? 식약처에서는 다른 의미로 두고 있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