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자고 일어나서 먹으면 좋은 음식이 무엇이 있나요?
자고 일어나서 바로 섭취하면 좋은 음식이 무엇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어떤 음식을 먹어야 건강을 유지할수있을까요?
공복에 먹어도 좋은 것들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특히 자고 일어나서 먹으면 좋은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섭취하는 음식으로는 식이섬유와 수분이 풍부한 과일,
유산균으로 도움을 주는 무가당 요거트 등을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미지근한 물로 수분 보충 후, 오트밀, 삶은 꼐란, 그릭 요거트 같은 단백질 식품을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