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자존감높은짜장면
저희집 강아지가 저희집애 온지 5년 정도 됐고 나이는 8살정도 돼는데 배를 안까요 간식도 주며 훈련을 시킬려고했는데 간식을 주면 밥을 잘 안먹서...어떻개 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주찬 수의사
프리랜서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배를 까는 행동 자체가 완전 복종이나 항복이라는 뜻인데 보호자분과 강아지와의 유태 관계 자체가 그런 관계는 아닌 것 같습니다. 꼭 배를 깐다고 해서 다 좋은 것은 아닙니다
5.0 (1)
1
고민해결 완료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