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 강아지가 배를 안까요 어떻개 해야할까요?

저희집 강아지가 저희집애 온지 5년 정도 됐고 나이는 8살정도 돼는데 배를 안까요 간식도 주며 훈련을 시킬려고했는데 간식을 주면 밥을 잘 안먹서...어떻개 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배를 까는 행동 자체가 완전 복종이나 항복이라는 뜻인데 보호자분과 강아지와의 유태 관계 자체가 그런 관계는 아닌 것 같습니다. 꼭 배를 깐다고 해서 다 좋은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