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해찬 전 총리 별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우뭇가사리는 사람 어디에 좋은가요? 영양성분도 알려주세요.
지인이 다이어트중인데 곤약대신에 우뭇가사리를 먹는걸 봤는데 사람 몸어디에 좋은건가요? 우뭇가사리에는 어떤 영양성분이 들어있는지도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우뭇가사리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칼슘, 철분, 비타민, 인,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며. 변비개선. 갑상선 건강 증진. 심혈관질환 예방. 면역력강화. 뼈건강. 당뇨병예방. 피부건강. 체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뭇가사리에는 여러 가지 영양 성분이 들어 있는데요 비타민 C 철분 칼슘 탄수화물 등이 들어 있어서 변비이나 다이어트에 도움을 많이 주고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우뭇가사리는 열량이 적으면서 식이섬유가 풍부하기때문에 변비예방 및 다이어트에 도움이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