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댕신댕신
댕신댕신24.01.15
40대 초반 남자 필수 영양제가 뭐가 있을까요?
40대초반인데 종합비타민만 먹고있습니다
눈이 좀 안좋아지는거같아 루테인도 먹으려하는데
이나이때에 필수급으로 먹으면 좋은 영양제가 뭐가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지아잔틴은 망막의 다른 부위에도 분포하여 망막 건강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 A는 눈의 시력을 개선하고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40대에는 근육량을 유지하기 어렵고 에너지 대사가 떨어져 성인병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비타민 B 복합(특히 B12가 풍부한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추천됩니다. 또한, 노화 및 뼈 건강을 고려하여 비타민 D가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을 유지하고자 할 경우, 과식을 피하고 단백질 위주의 영양 섭취와 함께 적절한 운동을 결합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입니다. 이러한 균형 있는 접근으로 더 나은 건강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