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깨끗한뜸부기187
깨끗한뜸부기18723.06.08
다이어트중 배가 부를수 있는 저녁 식단?
살이 찌는거 같아서 다이어트 하려고 하는데 저녁 식단으로 좋은 식단 있나요? 포만감도 있으면서 맛도 좋으면 좋겠네요. 아시는분 알려 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6.08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고구마나 호박 등 흡수가 느린 복합탄수화물을 섭취하면 포만감이 오래 유지됩니다.
양배추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의 적인 변비에도 효과적이여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매우 좋습니다.
양배추는 섬유질 외에도 비타민C, 비타민K가 풍부하고 포화지방이 적어 다이어트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