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빌라 거주합니다 거실창은 이중창인데도 겨울에 우풍이 많이 들어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겨울이나 바람이 많이 부는날에 어디서 불어오는지 집에 우풍이 많이 들어옵니다. 샤시 문제라고 하기엔 이중창으로 교체한지 5년도 안 지났습니다 어떻게 줄이는 방법이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겨울이나 바람이 많이 부는날에 어디서 불어오는지 집에 우풍이 많이 들어옵니다. 샤시 문제라고 하기엔 이중창으로 교체한지 5년도 안 지났습니다 어떻게 줄이는 방법이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