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철마산3
철마산323.11.25
인스턴트만 좋아하는아이 에게는 어떻게 해야식단을 바꿀수 있나요?
질문 그대로 아이가 인스턴트 음식만 좋아하고 밥은 먹을려고 하지 않습니다
이런 아이에게는 어떴게해야 식단을 바쿨수 있는지 알려 주세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한꺼번에 바꾸기 어렵기 때문에 간 자체를
쎄게 하지 마시고 천천히 줄여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인스턴트 음식을 직접 만들어서 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 입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인스턴트 음식이 맛있고 편리하지만 오래 먹이면 아이 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미치는 만큼 어머님이 천연재료로도 맛있고 아이의 흥미를 끌수 있는 모양이나 색상 으로 만들어 아이관심을 서서히 자연식품으로 바꾸셔야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