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한결같은백로195
한결같은백로19523.11.15
다이어트중입니다 혹시 다이어트약 효과가 있을까요??
날이 갈수록 체중만 늘어가는것 같아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운동과 식단조절중인데 혹시 다이어트 약이란게 있던데 정말로 효과가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약은 일시적으로 도움을 줄수는 있겠으나
사람에 따라 어떤 부작용이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시간이 걸리더라도 적당한 운동과 식단 조절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시는 것이 요요현상을 줄일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되도록이면 다이어트 하신다면은 다이어트 약보다는 운동과 식단으로 조절을 해서 다이어트 하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물론 다이어트 약을 드시면 더 다이어트가 되는 부분도 있기는 하겠지만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보조제를 드신다고해서 체중이 감소하기보다는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시면 어느정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