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MinJun Kim
여름철 건강관리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름철 무더위 속 건강을 지키기 위한 실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더운 날씨에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수분 섭취, 적절한 휴식, 실내외 온도 관리 등 실천 방법을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장 기본은 위생관리예요
식약처에서 발표한? 공지한 자료에 따르면 손씻기와 충분히 끓여서 음식을 먹기랍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여름철 건강관리 실천방법으로는 수분 자주 섭취하기, 실내외 온도차 5도 이내 유지하기, 가볍고 균형 잡힌 식사하기, 충분한 수면과 휴식 취하기, 청결 유지하기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