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임대주택에 살면서 재산이 얼마나 되면 자격박탈인가요
어떻게 보면 임대주택은 어느정도 경제력이 안되는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거잖아요
그럼 어느정도 재산이 갖춰졌을때 나오게 될 것같은데
어느정도 재산이 되면 나와야 하는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어떻게 보면 임대주택은 어느정도 경제력이 안되는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거잖아요
그럼 어느정도 재산이 갖춰졌을때 나오게 될 것같은데
어느정도 재산이 되면 나와야 하는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