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전직장 국민연금 미납 안내문을 받았는데 전직장 대표가 연락을 안봐요
전직장 23년 6월~24년 10월까지 다니고
임금체불문제로 퇴사한 뒤 이직했는데
오늘 미납고지서가 날라와서 보니까
전직장 다닐때 미납된거같은데
분명 월급 명세표에는 세금 이나 그런거 떼서 같이 내셨던걸로 알고있습니다.
대표한테 연락했는데 연락을 안봐요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죠?
아직 해결못했다 이런소리만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용·노동
전직장 23년 6월~24년 10월까지 다니고
임금체불문제로 퇴사한 뒤 이직했는데
오늘 미납고지서가 날라와서 보니까
전직장 다닐때 미납된거같은데
분명 월급 명세표에는 세금 이나 그런거 떼서 같이 내셨던걸로 알고있습니다.
대표한테 연락했는데 연락을 안봐요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죠?
아직 해결못했다 이런소리만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